우먼센스에서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리뷰를 습니다

난생 처음으로 당첨이란게 되어 봤어요 ㅜㅜ 기쁘도다!!!!

 

 

 

 

 

 

 

이거슨  소영 스톼일로 나온 아이템!!!!

컬러핏 립스틱 13호/ 볼륨트리트 립밤 / 워터핏 립스틱 4호

구성이다

큐큐큐

 

 

 

 

 

 

우선 립밤부터~!!!

적은양을 발랐는데도 은근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으잉? 끈적이는거 아니야 했는데

이건 오류!!!

잘펴서 바르니 촉촉하니 끈적이지도 않고  오렌지 향도난다

훗 넌좀 괜찮다!!!

 

 

 

 

 

카메라가 색을 못잡아내고 있셔영 ㅜㅜ

너무너무 이뿐색인데 색을 못잡고 훔훔 ㅜㅜ

 

 

 

 

그래서 팔에다 이렇게 똬!!!!!

발색을 해보았어요!!!

 

 

 

 

 

 

입술에 발라 보았지만 이늠의 카메라가 색을 잘 못잡네요

컬러핏 립스틱은 분홍색이지만 한번 발랐을때 두번발랐을때 색의 느낌이 너무 달라서 놀랬어요

저같은경우 핑크가 정말 정말 안어울리는데

오잉 괜춘네 나도 핑크가 어울리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족 만족

 

워터핏 립스틱은 제품만 봤을때 우와~!!!!

너무 빨간데????

이거 뱀파이어 되는거 아니야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쉬 발라보면 제생각이 틀렸다는걸 알았어요

자연스러운 레드 입술에 자연스러운 레드

피부톤이랑 잘 어울리고 무난하게 잘 어울리네요~!!!

훔~~~ 둘다 너무 너무 이뽀요^^

 

 

 

Posted by star77
,